태국전통마사지를 보통 타이마사지 라고 부르며, 타이마사지를 태국어로 누아드 판다라고 합니다.

태국의 의술을 베풀었던 승려들만이 행했던 치료 기법으로, 베풀면서 얻는다는 불교의 정신을 통해 타이마사지를 받는 사람만이 아닌 타이마사지를 행하는 사람까지 더불어 건강해지는 마사지입니다.


태국의 전통의학은 타이마사지, 약초요법(허브), 명상, 요가 등이 있으며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타이 마사지인데 요가, 운동, 명상, 반사학, 지압, 치료등이 포괄되어 있는 마사지입니다.

타이마사지는 옷을 입은 상태로 마사지를 받는 건식 마사지입니다.

인체의 전체를 다스려서 부분을 치료하고 인체의 조화를 강조하여서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고, 기운을 북돋아 주는 태국 전통 건강법으로서 1회 마사지 효과는 72시간 지속됩니다.


타이마사지는 센(sen)이라는, 기(氣)가 다니는 길을 누르거나, 당겨주고, 밀어주는 테크닉으로, 주로 스트레칭 동작이 많이 사용되며 기의 균형을 맞추어서 몸과 마음의 건강을 증진시켜 줍니다. 




▶ 1

타이 마사지는 근육과 장기, 뼈와 관절 등 신체의 모든 부분을 동시에 치유하는 효과가 있는데 특히 온 몸의 근육의 긴장을 풀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정신적 안정감을 주며 두통치료는 물론 정신을 맑게 해주어 업무 집중력을 향상시켜주고 숙면에도 도움이 됩니다.

▶ 2

타이마사지는 우리 몸 속의 기와 혈의 순환을 촉진시켜 피로감을 해소해주고 신체의 면역력을 높여 질병을 예방함은 물론 노화 예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 3

타이 마사지의 다양한 스트레칭 동작들은 뼈와 관절을 바로잡아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주며 다이어트 효과까지 제공 할 뿐 아니라 평소 잘 사용하지 않는 근육들을 운동시켜 신체의 밸런스를 유지해주며 근육과 인대를 강화시켜 운동으 로 인한 부상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 4

타이마사지는 호흡계통에 작용해 건강하고 긴 호흡을 갖게 해주며 위장, 대장, 소장등 소화계통에도 작용해 소화기능을 개선해줍니다.




해독작용, 림프자극, 이뇨작용, 호르몬 균형, 지방조직과 체내에 축적된 수분, 노폐물 등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